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10
연예

'뮤뱅' 방탄소년단, 'Dynamite'로 출연 없이 1위...DAY6(Even of Day)·러블리즈·CLC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9.04 18:26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방탄소년단이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방탄소년단이 ITZY와의 경합을 벌인 끝에 9월 첫째 주 1위로 선정됐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1일 발매한 신곡 'Dynamite'로, ITZY는 지난달 17일 발매한 신곡 'Not Shy'로 1위 대결을 펼친 결과였다. MC 아린은 "트로피는 저희가 잘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1년 4개월 만에 컴백한 러블리즈가 신곡 'Obliviate'로 몽환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또한 CLC는 신곡 'HELICOPTER'의 파워풀한 무대로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DAY6 최초 공식 유닛인 DAY6(Even of Day)는 '파도가 끝나는 곳까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영케이, 원필, 도운은 개성 있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대기실 인터뷰에서 ITZY의 채령은 "이번 주도 1위 후보에 오를 수 있어서 믿지들에게 감사드리고, 오늘 무대도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ITZY의 TMI를 탐구하는 시간도 가졌다. 리아는 '가장 빠져 있는 음식'으로 도넛을 꼽았다. 유나는 '무대 올라가기 전에 꼭 하는 일'은 "믿지 생각하면서 힘내기"라고 대답했다. 예지는 '가방에 항상 들어있는 물건'은 "머니(Money)"라고 말했다.


채령은 '가장 많이 쓰는 이모티콘'을 "배시시 웃는 기본 이모티콘입니다"라고 소개했으며, '있지(ITZY)를 다섯 글자로 소개해 달라'는 요청에 류진은 "멋지고 귀욤"이라고 센스 있게 마무리했다.

또한 2주 연속 1위 후보에 오른 ITZY는 1위 공약으로 'Not Shy'라는 가사가 나올 때마다 Not Shy한 안무 포인트 동작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ATEEZ, CLC, CRAVITY, DAY6(Even of Day), DONGKIZ, ENOi, ITZY, KARD, NTX(엔티엑스), OnlyOneOf, 김장훈(Kim jang hoon), 러블리즈, 루나솔라(LUNARSOLAR), 마카마카, 브레이브걸스, 온앤오프(ONF), 원어스(ONEUS), 조정민, 체리블렛(Cherry Bullet)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