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9:40
연예

'오! 삼광빌라!' 드롭 더 삼광비트…기대 샘솟는 2차 티저 영상

기사입력 2020.09.04 11:33 / 기사수정 2020.09.04 11:33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오! 삼광빌라’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가 광고를 패러디한 ‘드랍 더 삼광비트’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삼광빌라 입주를 망설이는 예비세입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이장우, 진기주, 정보석, 김선영, 인교진, 보나(우주소녀), 려운이 직접 나섰다. 

먼저 작업복을 맞춰 입은 우재희(이장우 분)와 이빛채운(진기주)이 비장한 표정과 담담한 목소리로 본격적인 삼광비트의 시작을 알린다. 두 번째로 출격한 이빛채운은 귀에 쏙쏙 박히는 목소리와 댄스로 시선을 끌었다. 

화려한 수트 차림의 밤무대 트롯가수 김확세(인교진)의 파트가 이어졌다. 평온한 얼굴과는 달리 현란한 댄스를 선보였다. 다음 타자는 세련미 넘치는 내과의사이자, 삼광빌라 터줏대감 이순정(전인화)의 동생 이만정(김선영)이다.

박자를 가지고 노는 마성의 보컬 우정후(정보석) 회장님이 절정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때다 싶어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등장한 이해든(보나)과 이라훈(려운)은 “입주 시작은 9월19일입니다!”라며 가장 중요한 정보를 알렸다. 

제작진은 “삼광빌라를 홍보하는 자리에 대기업 회장님 우정후와 건축사무소 소장 우재희 부자가 함께한 이유를 추측하면서 봐주시면 더 재미있을 것 같다”라고 귀띔하는 한편 “이 유쾌한 분위기가 시청자분들의 일상에도 스며들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터줏대감 순정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한 가족 드라마다. 오는 19일 오후 7시55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오! 삼광빌라!’ 티저 영상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