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컴백쇼 뮤톡 라이브' MC로 전역 후 컴백을 예고한 양요섭이, 한층 짙어진 감성 보이스를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카카오M이 기획, 제작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컴백쇼 뮤톡 라이브(COMEBACK SHOW MU:TALK LIVE)'가 4일 MC 양요섭의 귀 호강 라이브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MMA 등 초대형 규모의 뮤직 쇼를 연출한 제작진이 참여하는 '컴백쇼 뮤톡 라이브'는 TOP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컴백 무대와 실시간 소통으로 즐길 수 있는 팬 라이브 토크까지 담은 차별화된 콘텐츠.
군 전역 후 첫 활동으로 '컴백쇼 뮤톡 라이브' MC가 되었음을 신고했던 양요섭은 이번 티저에서 자신의 곡 '위로'를 부르며, 군 생활에도 녹슬지 않은 가창력과 더욱 깊어진 감성을 제대로 표현했다. 곡에 한껏 몰입한 채 힘이 넘치면서도 부드러운 특유의 미성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귀를 녹인 것.
2018년에 발표한 '위로'는 SNS에 고민을 털어놓는 팬들을 향한 위로의 마음을 담아 양요섭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양요섭은 이번 티저에서 "그대의 작은 위로가 되어 그대 힘들 때마다 안아 줄게요"라는 가사를 통해 팬들을 향한 따뜻한 메시지까지 전달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영상 말미에서는 노래를 부르는 양요섭의 모습이 손안의 휴대폰 화면에 담기며, '내 손안에 가장 가까운 뮤직쇼'인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인기 아이돌 그룹부터 유명 래퍼, 실력파 뮤지션과 솔로 가수에 이르기까지 TOP 아티스트들의 컴백 무대에 초점을 맞추는 '컴백쇼 뮤톡 라이브'는 휴대폰으로 안방 1열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어 K팝 팬들에게 새로운 '컴백 맛집'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컴백쇼 뮤톡 라이브'는 그 주에 컴백하는 아티스트만이 출연, 마치 단독 컴백쇼처럼 집중 조명하는 새로운 포맷으로 해당 아티스트와 신곡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조명 및 AR(증강현실), 3D 특수효과, 업그레이드된 멀티캠 등의 기술력까지 총동원해 하이퀄리티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아티스트와 팬들이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라이브 토크도 함께 진행해 무대 감상과 소통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본 방송 이외의 비하인드 영상과 아티스트들의 백스테이지 대기 모습, 직캠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까지 추후 선보일 계획이다.
'컴백쇼 뮤톡 라이브'의 조은석 국장은 "가수에게 최적화된 무대와 풍부한 콘텐츠를 한데 담아,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최고의 뮤직쇼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컴백쇼 뮤톡 라이브'는 오는 14일 오후 8시 카카오톡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서 첫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M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