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47
연예

김다미 "20대로서의 고민? 모든 것이 선택의 연속" [화보]

기사입력 2020.09.03 10:4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김다미가 20대로서의 고민에 대해 이야기했다.

보랏빛 스커트 슈트를 차려 입은 김다미가 '코스모폴리탄' 9월호 커버에 등장했다. 진주와 트위드 소재로 멋을 낸 김다미의 우아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짤막한 재킷과 모자, 여러 개 겹친 반지가 경쾌함을 더했다. 선물을 연상시키는 프릴 셔츠를 입은 컷에서는 귀여운 표정이 돋보였다. 뽀얀 피부와 맑은 눈빛이 김다미의 순수한 매력을 배가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다미는 질문마다 곰곰이 생각하고 야무진 답을 내놓았다. ‘마녀’부터 ‘이태원 클라쓰’까지 연달아 히트를 기록한 뒤 신작 '소울메이트'를 앞둔 근황에 대해서는 “새 작품 들어갈 땐 항상 너무 즐거워요. 한편으로는 좋아해주시는 만큼 못 보여드리면 어쩌나 싶은데, 이런 생각에 빠지면 안 되니까 마음 한편에 두고 즐기려고 해요”라고 답했다. 

한 걸음 한 걸음 신중하게 내딛는 그에게 20대로서의 고민을 물으니 “'이태원 클라쓰' 이서 대사처럼, 정말 모든 것이 선택의 연속이더라고요. 뭘 선택해야 잘하는 걸까 생각이 들어요” 라며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간 20주년을 맞이한 코스모폴리탄 코리아는 생리대 기부 챌린지 캠페인에 나선다. 독자가 챌린지 영상에 참여하면 참여한 숫자만큼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생리대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챌린지 영상은 코스모폴리탄의 틱톡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은 20년간 사랑해준 독자들에게 감사하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당신들을 응원한다는 의미의 ‘코스모폴리탄 챌린지’라는 주제 아래 독자들의 목소리를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에 실어주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코스모폴리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