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조문근밴드가 신곡을 발매하고 특별한 감성으로 팬들을 만난다.
조문근밴드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싱글 '푸른밤 제주도'를 공개한다.
신곡 '푸른밤 제주도'는 제주도의 푸른밤과 한라산, 유채꽃밭, 새별오름 등 제주도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아름다움이 인상적인 곡으로, 듣기만 해도 사랑하는 사람과의 제주도 여행을 상상하게 만드는 설렘 가득한 노래다. 특히 '느영나영'라는 제주도 사투리를 재치있게 사용한 가사가 곡의 매력을 높였다.
지난 1일 '푸른밤 제주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조문근밴드는 실내 여행이지만 실제 제주도에 와 있는 모습을 선보이며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과연 조문근밴드는 '푸른밤 제주도'를 통해 어떤 색을 담아낼지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조문근밴드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치고 힘든 일상에 잠시나마 아름다운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기분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 곡을 발매하게 되었다."라며 " '푸른밤 제주도'를 듣고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문근밴드의 신곡 '푸른밤 제주도'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현재 조문근밴드의 조문근은 MBN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서 완벽한 실력을 자랑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롤링컬쳐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