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9:38
연예

'쇼챔피언' 방탄소년단, 'Dynamite'로 무대 없이 1위…계속되는 활약 [종합]

기사입력 2020.09.02 19:24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방탄소년단이 1위를 차지했다. 

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9월 첫째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로는 (여자)아이들, 크래비티, ITZY(있지), 박진영, 방탄소년단이 각각 올랐다.

그리고 치열한 접전 끝에 1위의 주인공은 방탄소년단에게로 돌아갔다. 신곡 'Dynamite'로 美 빌보드 '핫 100' 1위를 차지했던 방탄소년단은 '쇼챔피언'에서도 1위 트로피를 가져가게 됐다. 

아쉽게 '쇼챔피언' 무대에 서지 못한 방탄소년단. MC 산하는 "트로피를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쇼챔피언'에는 다채로운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가장 먼저 크래비티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한 'Flame'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특히 이날 크래비티의 엔딩요정으로는 형준이 꼽혀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어 온리원오브가 '얼음과 불의 노래'로, 에이티즈는 유쾌함을 담은 'THANXX'로 컴백을 알렸다.

마지막으로 KARD는 파워풀한 'GUNSHOT' 무대를 꾸몄다. 'GUNSHOT'는 카드만의 에너지와 스타일이 담긴 곡이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ATEEZ, 온앤오프(ONF), KARD, 드림캐쳐, 에릭남(Eric Nam), 원어스(ONEUS). 전지윤, CRAVITY, 다섯장, 체리블렛(Cherry Bullet), OnlyOneOf, DONGKIZ, 3YE(써드아이), ENOi, Seven O'clock, NTX(엔티엑스), 김장훈(Kim jang hoon)이 출연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