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한지민이 화보를 통해 은은한 매력을 자랑했다.
한지민은 최근 모델로 활동 중인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와 함께 가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드라마, 영화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검증받은 한지민은 이어 패션과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활약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에는 수재민 돕기 기부에 동참하며 연예계에 귀감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 가을 화보는 'This is the moment'를 테마로 지금 이 순간이 휴식과 회복의 시간이자 선물 같은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현재에서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 나선다는 의미다.
통유리와 야외정원이 이어진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이번 촬영은 곳곳의 요소들을 활용해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실내의 우드 벽면과 따뜻한 조명, 드리워진 시폰 커튼이 가을의 따뜻한 감성을 담아냈다.
한지민은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와 체크 배색의 간절기 아우터 등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조직감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의 원피스, 롱 블라우스 등 밝고 활동적인 분위기도 내세웠다.
한지민은 촬영 내내 특유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매력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각각의 스타일에 따라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먼저 제안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배우 한지민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올리비아하슬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