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1:06
연예

‘아내의 맛’ 정동원, 예중 입시 준비 장면이 시청률 최고의 1분 등극

기사입력 2020.09.02 08:55



시청률조사기관 TNMS에 따르면, TV조선 ‘세상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9월 1일 방송에서는 정동원 예중 입시 준비 장면이 최고 1분 시청률 10.2% (TNMS, 유료가구)를 기록했다.

정동원이 CF 촬영 중 자신의 합격 소식을 확인하는 순간 시청률은 10.1%를 기록하며 ‘세상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이날 방송 중 두번째로 높은 1분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세상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전 KBS 아나운서 박은영과 남편 김형우가 첫 선을 보였고 이필모가 깜짝 이벤트로 아내 서수연을 감동하게 하는 달달한 장면들이 방송되었지만 정동원의 최고 1분 시청률에는 미치지 못했다.

정동원에 대한 시청자들의 사랑과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다.

‘세상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시청률 상승과 함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SBS ‘불타는 청춘’, tvN ‘캐시백’ 보다 높은 시청률로 화요일 예능 1위, 동시간대 1위 모두를 휩쓸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13회는 지난 1일 밤 10시에 방송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세상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방송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