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인기 베스트셀러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을 원작으로 한 두 번째 극장판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는 무당벌레 유적에 잠든 전설의 보물을 찾기 위한 엉덩이 탐정과 엉덩이 댄디의 기상천외 추리모험을 담은 작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두 귀를 사로잡는 엉덩이 탐정의 필살기로 시작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1000만 부 베스트셀러 엉덩이 탐정 두 번째 극장판이 돌아왔다!'라는 자신만만한 카피는 두 번째 시리즈를 기다려 온 팬들의 설렘을 고조시킨다.
이어 무당벌레 유적의 문을 여는 엉덩이 탐정과 조수 브라운, 판탄, 그리고 데칼코마니처럼 똑 닮은 엉덩이 탐정의 아빠 엉덩이 댄디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내가 좀 곤란한 상황인데 네가 도와줬으면 한다만"이라는 댄디의 대사는 둘의 합동 추리를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엉덩이 댄디는 세계 곳곳의 유적을 조사하는 고고학 전문가로, 이번 극장판에서 엉덩이 탐정과 함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활약할 것이 예고돼 관심을 모은다.
마지막으로는 이들을 방해하는 악당 콤비 향순이와 황족제비, 그리고 괴도 유까지 등장하며 상상초월 추리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전 세계 누적 판매 1000만 부 원작 도서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은 2016년 국내 첫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주목받은 작품으로 국내 누적 판매 부수 200만 부를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재능TV 및 대교어린이TV,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 카툰네트워크, 부메랑에서 새로 방영을 시작한 '엉덩이 탐정 시즌2' 역시 높은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에 오르며 대세 애니메이션다운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는 오는 24일 극장과 VOD 동시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