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아스트로 문빈&산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인아웃) 티저 이미지가 최초 공개됐다.
문빈&산하(ASTRO)는 지난 31일 아스트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의 'FADE OUT'(페이드 아웃) 버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앨범 메시지인 '나쁜 기억은 FADE OUT(사라지고), 좋은 기억은 FADE IN(선명해진다)'의 '나쁜 기억(Bad Memory)'을 시각적으로 담아낸 이번 티저 이미지는 문빈&산하(ASTRO)의 색다른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두운 내면세계를 연상시키는 블랙의 배경 속 문빈&산하(ASTRO)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깊은 눈빛만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아스트로와는 또 다른 변화를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두 멤버의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은 완벽한 프로포션과 어우러져 '절제된 섹시미'를 완성한다.
첫 공식 티저 이미지로 본격적인 유닛 예열에 나선 문빈&산하(ASTRO)는 이후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문빈&산하(ASTRO)는 오는 9월 14일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을 발표, 타이틀곡 'Bad Idea'로 빠져드는 블랙홀 매력을 선보인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판타지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