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2:28
게임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황월영 '초월'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0.08.31 14:5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이제이엠게임즈의 자회사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제갈량의 처 ‘황월영’의 초월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황월영은 삼국지에서 머리는 노랗고 검은 피부의 여성으로 소개된 바 있다. 그녀의 재능을 알아본 제갈량과 혼인한 이후 천문, 지리, 병법 등에 능하여 제갈량의 학문을 도왔으며, 제갈량이 오장원에서 사망하자, 뒤를 따르듯 숨을 거두었다.

게임 내에서는 황월영은 상대를 기절시키거나 느리게 만드는 ‘두 가지 책략’이나 큰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화염이나 상대를 얼어붙게 만드는 얼음을 만드는 ‘운명의 진’ 등 두 가지 중 하나의 효과가 무작위로 걸리는 변칙적인 기술을 사용한다.

또한 초월 스킬인 ‘적과 청의 교차점’을 사용 시 주변에 냉기를 일으켜 적을 매우 느리게 한 후, 멀리 떨어진 위치로 이동해 다수의 부적을 소환 해 적에게 유도되며 적부는 폭발, 냉부는 동결 효과를 발생시킨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가장 빨리”가 아닌 “최대한 많이" 돌파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목적이 변경된 ‘무한 전장 시즌3’가 업데이트되며, 장수를 승계 진급 또는 혼백 강화시킬 때 필요한 동일 장수를 대신할 수 있는 둔갑 도사 시스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연맹전 매칭 인원 수 개선, 적 보호막 게이지 표시, 상품 추가 등 다양한 개선사항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황월영 초월 기념으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누적 출석이벤트와 업데이트 기념 확률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와이제이엠 게임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