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예 이도진이 연일 바쁜 행보를 보이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이도진 소속사 측은 “가수 이도진이 오늘(31일) 저녁 8월 시청자 신청곡 특집으로 방송되는 KBS1TV ‘가요무대’ 첫 출연 ‘한방이야’를 부르게 되어 뜻깊고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그동안 ‘기분 좋은 날’, ‘가치 들어요’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어렸을 때 가정사와 진실한 모습을, ‘6시내고향’, ‘나를 알아줘’, ‘무엇이든 물어 보살’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입담을, ‘아침마당’ ‘전국 TOP10 가요 쇼’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애절한 감정과 매력 있는 가창력을 선보이며 얼굴을 알려온 이도진은 그치지 않고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간다.
이도진 소속사 관계자는 “KBS1 ‘전국노래자랑’ 40주년 특집방송 녹화를 마쳤으며 앞으로 이도진에게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도진은 개그우먼 오나미와 함께 MC를 맡고 있는 '나를 알아줘', '전국 TOP10 가요쇼' 매주 고정으로 출연 중이며 '가요무대'는 오늘 KBS1 오후 10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나래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