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써드아이가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써드아이가 오늘 30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ON AIR’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써드아이는 화이트 숏 팬츠와 크롭티, 하늘하늘한 로브를 매치해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리더 유지는 딥 블루 컬러가 가미된 투톤 헤어를 선보였으며 유림은 화사한 핑크 컬러, 하은은 유니크한 그린 컬러로 3인 3색 헤어 스타일 변신에 도전했다. 써드아이는 후속곡 ‘ON AIR’를 통해 한층 성숙하고 아련한 소녀들의 모습으로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
'ON AIR'는 트로피컬 하우스와 뭄바톤 장르가 믹스된 곡으로, 이별하여 떠나간 연인이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시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특히 써드아이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과 중독성 있는 신스 멜로디가 어우러져 팝적인 요소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 곡은 리스너들 사이에서 '숨은 명곡'으로 떠오르며 후속곡 활동 요구가 빗발치기도 했다.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을 발매한 써드아이는 타이틀곡 'YESSIR'을 통해 남다른 스케일의 칼군무를 자랑하며, 독보적인 매력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지난해 5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써드아이는 ‘OOMM(Out Of My Mind)’과 ‘QUEEN’을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팀 색깔을 확고히 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아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는 써드아이는 SNS를 통해 'Woman Like Me(우먼라이크미)', 'Taj(타지)', 'Slay(슬레이), 'Calma(깔마)' 등 팝, 남미, 아랍 뮤지션들의 음악을 안무와 함께 커버한 영상을 공개하며 국내외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써드아이는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을 발매하고 후속곡 ‘ON AI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