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54
연예

'보이스트롯' 선우, 혜은이 극찬에 오열...'돌고래 창법'으로 4라운드 진출

기사입력 2020.08.28 22:23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선우가 혜은이의 극찬을 받고 4라운드로 진출했다.

28일 방송된 MBN '보이스트롯'에서 서석진과 선우가 1대1 데스매치에 나섰다. 박현빈은 "이 조합 신선하다"며 기대를 드러냈다.

선우는 "연습실에서 자주 마주쳤다. 이제 정이 좀 드나 싶었는데, 경쟁 상대로 만나서 너무 아쉽다. 그런데 N.CUS 멤버들이 '충분히 수고했다'고 열심히 활동 같이하자고 하더라. 그러니까 돌아가는 게 좋을 것 같다"며 대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서석진은 "선우 누나가 준비를 너무 많이 하신 것 같아서, '집에 갈까' 했는데 조금 더 분발하면 꿀릴 게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버지에게 바친다고 생각하고 준비했다"며 '가지마'를 불렀다.

선우는 "아이돌은 너무 훌륭하게 잘해서 걱정이 된다"고 걱정하는 한편, "그래도 기왕 올라온 거 4라운드에 꼭 진출할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선우가 준비한 곡은 '상사화'였다.

혜은이는 "선우 씨는 배우를 하기 전에 가수를 하셨냐"고 물어보며 "자기 노래를 하듯이 불렀다. 정말 잘한다는 생각을 했다"고 극찬했다. 이를 들은 선우는 눈물을 흘렸다.

데스매치 결과 선우는 서석진을 꺾고 4라운드로 진출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