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SF9 인성, 휘영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8일 제작사 빅픽처 마트 측은 “웹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이 모든 작업을 마치고 오늘 오후 6시 첫 회를 공개하며, 오는 30일엔 2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독고빈은 업뎃중’은 모든 것들이 서툴지만 귀여운 ‘내추럴 본 찐따’ 신입생 하덕호(인성 분)와 인간미 없을 정도로 완벽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얼굴 천재’ 인공지능 로봇 독고빈(휘영)의 본격 우정 코미디 드라마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인성, 휘영의 특별한 케미스트리와 우월한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두 사람이 펼치는 코믹하고 리얼한 연기는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들의 순발력 넘치는 애드리브와 훌륭한 연기력은 ‘독고빈은 업뎃중’을 더욱 완성도 있는 작품으로 탄생시켰다.
또 ‘반의반’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한 김누리는 ‘SNS 여신’ 진유라 역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한국지리 문쌤’으로 인기를 얻은 유튜버 문상훈은 이공계 최고 브레인 김박사 역으로 출연해 ‘독고빈은 업뎃중’의 유쾌함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한편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은 지난 3월 아름다운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리며 큰 인기를 모았던 웹 뮤직드라마 ‘빅픽처 하우스’를 제작한 빅픽처마트의 두번째 작품이다.
‘독고빈은 업뎃중’ 1회는 28일, 2회는 30일 빅픽처 마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있으며, 매주 금, 일요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독고빈은 업뎃중' 티저 영상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