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3:01
연예

임영웅, 남성복 브랜드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잘생겼다 수트웅

기사입력 2020.08.28 09:46 / 기사수정 2020.08.28 17:56



‘감성 장인’ 임영웅이 남성복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수트 장인’에 도전한다.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의 2020 F/W 시즌 광고 모델로 발탁된 것.

임영웅은 TV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진(進)’ 수상자로 큰 인기를 끌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인물이다.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평소 작은 얼굴 크기와 우월한 키로 모델 같은 비율을 자랑해 눈길을 끌어왔다.



또한 웰메이드는 앞서 지난 5월, 임영웅과 함께 CM송 ‘트롯웰송’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세정 웰메이드 측은 “임영웅은 트롯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넘치는 진정성 있는 가수”라며, “그 동안 고품질에 대해 브랜드가 추구해온 장인정신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발탁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임영웅은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층까지 전 연령대에게 친근하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영향력이 있어 상반기 ‘트롯웰송’ 인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웰메이드는 임영웅과 함께 한 이번 시즌 화보를 통해 가을 남자의 정석인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와 특별한 날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포멀한 ‘로맨틱 수트’ 스타일링을 집중해서 선보인다. 여기에 간절기 베이직 아이템 ‘블루종’ 스타일링을 더해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화보 속 임영웅은 로맨틱한 수트룩에서는 평소의 이미지대로 젠틀하게, 강아지와 함께 가을 남자로 변신한 트렌치 코트룩과 블루종룩에서는 한껏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본 화보 공개 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모델 맞추기’ 사전 이벤트에서는 오픈 반나절 만에 약 5천여 개의 좋아요와 1,700여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SNS상에서의 댓글 반응도 좋다. ‘다시 돌아온 히어로 임영웅’, ‘가을 남자로 돌아온 임영웅의 넘사벽 슈트핏 최고’, ‘감성장인 임영웅’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SNS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웰메이드는 임영웅과 함께한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9월 중 ‘트롯웰송’ 2탄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업그레이드된 2탄 트롯웰송 영상에서는 중독성 강한 신나는 리듬의 CM송과 더불어 임영웅의 화려한 퍼포먼스, 다양한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세정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