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38
연예

'차세찌♥' 한채아, 육아맘의 명품 몸매…필라테스가 비결 [종합]

기사입력 2020.08.27 15:50 / 기사수정 2020.08.27 15:3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한채아가 출산 후 날씬한 몸매를 되찾았다. 이러한 근황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채아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채아는 몸에 딱 붙는 운동복을 입고 있는 모습. 군살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한채아의 깡마른 보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채아 어깨의 태닝 자국도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한채아는 "단백질 섭취"라는 짧은 글로 몸매 관리에 집중하고 있음을 알렸다. "단백질 어떤 거 드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저도 출산 때 찐 거 다이어트 중인데 쉽지 않네요"라는 팬의 질문엔 "맞아요. 너무 힘들어요. 식물성 단백질 먹고 이써요. 화이팅하자구요"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채아는 꾸준히 SNS를 통해 필라테스를 하는 근황을 공개해온 바 있다. 한채아의 몸매 비결은 필라테스였던 것. 

특히 최근 한채아와 배우 김성은이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일용언니'에서는 한채아가 필라테스를 시작하게 된 비하인드도 공개됐다. '일용언니'에서 한채아는 "출산하고 5개월 됐을 때, 힘들어하고 있을 때 아주버님이 추천해줬다. '제수씨 필라테스 좀 해보실래요?'"라며 "최악으로 왔었는데 두 달만에 완전히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렇게 출산 후 필라테스를 시작한 한채아는 완벽 몸매를 되찾은 모습.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군살 제로 보디라인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한채아는 전 축구감독 차범근 아들 차세찌와 결혼했다.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한채아 인스타그램, 유튜브 '일용언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