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3:42
게임

로한 온라인, 서비스 15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강력한 장비 체험

기사입력 2020.08.27 10:1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로한 온라인이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7일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온라인게임(MMORPG) '로한 (Rohan)'이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 와 더불어 한정 퀘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위드는 먼저 그 동안 로한에 접속하고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분들에게 소원의 상자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9월 2일부터 16일까지 매주 수요일 정기점검시 원소지배자의 무기 상자, 초월 무기 정령석 패키지, 화염의 유령마, 업데이트 기념 탈리스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접속자 모두에게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는 매주 주말마다 왕실의 검, 인챈트, 조합, 강화 등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

이어 모든 필드 및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여 15주년 이벤트 티켓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이렇게 획득한 티켓은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로한 온라인의 대표 던전 중 하나인 모크덕 온천에 힘을 잃은 게일, 힘을 잃은 마레아, 힘을 잃은 로하 등 기존 보스 몬스터 들이 약체화 된 상태로 출현하는데 이를 처치하면 용사의 인장을 강화할 수 있는 용사의 강화석을 모든 유저에게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로한 온라인은 강력한 체험판 장비를 이벤트 기간 동안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체험할 수 있는 아이템은 이그니엘 무기, 공격형 방어구, 방어형 방어구와 함께 심연의 차크라로 15주년에 맞춰 모두 15강화가 된 장비이다. 이 모든 장비는 이벤트 종료시까지 모든 유저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플레이위드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