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5 03:30
연예

'오! 문희' 비하인드 스틸…나문희·이희준, 웃음 가득 '화기애애'

기사입력 2020.08.24 13:05 / 기사수정 2020.08.24 13: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나문희, 이희준의 첫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오! 문희'(감독 정세교)가 웃음이 떠나지 않은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막무가내 아들 두원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개된 스틸은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 속 진지함과 웃음을 오가는 배우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연기 인생 최초 액션에 도전한 문희 역 나문희는 촬영 전 진지하게 대본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쉬는 시간에도 트랙터 운전대를 놓지 않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한층 풍성해진 나문희표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 촬영 후에도 꼼꼼히 모니터링을 잊지 않고 웃음 가득한 표정으로 제작진과 의견을 나누는 두원 역 이희준의 모습은 탄탄한 내공으로 완성한 현실감 넘치는 생활 연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손녀이자 딸 보미 역의 이진주와 함께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세 배우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미소를 자아내는 훈훈한 분위기로 가족의 시너지를 고스란히 보여주며 기대를 증폭시킨다.

'오! 문희'는 오는 9월 2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GV아트하우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