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7:26
연예

'장윤정♥' 도경완, 연우·하영과 도플갱어 비주얼…러블리 남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8.24 09:2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아나운서 도경완이 사랑스러운 아들 연우, 딸 하영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도경완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명조끼 해(海)주세요!!’ 릴레이 캠페인! 무더운 여름 이겨내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도 아이들과 이 무더위 이겨내느라 바다 계곡 많이 찾아다녔는데, 생각보다 안전에 대해 신경 안쓰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구명조끼가 불편하다고 생각하시나요? 훨씬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안전도 덤으로 확보되겠죠??"라는 글과 함께 구명조끼 해주세요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누구에게 부탁하나 오래 고민했는데..여러분에게 날씨와 관련된 정보와 안전사항을 전해주는 이 친구라면 의미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나의 오래된 씨스털!! 오수진 기상캐스터!! 받아라!!!"라며 오수진 기상캐스터를 다음 타자로 지목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명조끼를 착용한 채 사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도경완과 아들 연우, 딸 하영의 모습이 담겼다. 붕어빵처럼 닮은 세 사람의 외모가 시선을 끈다. 훌쩍 자란 하영의 모습은 미소를 안긴다. 



한편 도경완은 가수 장윤정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dpdms1291@xportsnes.com / 사진 = 도경완 인스타그램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