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16:28
연예

'디바' 메인포스터…신민아·이유영 "너는 나를 믿었어야지" 욕망과 광기

기사입력 2020.08.21 17:52 / 기사수정 2020.08.21 17:5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디바'(감독 조슬예)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신민아 분)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됐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 

이미 최정상에 오른 다이빙계 스타 이영 역의 신민아와, 그 누구보다 노력하지만 항상 2등의 자리를 차지하는 수진 역의 이유영.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친구, 라이벌, 그리고 '디바'까지, 이영과 수진을 둘러싼 수많은수식어로도 표현할 수 없는 복잡 미묘한 두 사람의 관계를 담아내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2종 모두 허공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얼굴 아래로 수면 아래에 숨겨져 있던 얼굴이 드러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특유의 맑고 영롱한 눈빛으로 먼 곳을 바라보는듯한 수진과, 그에 대비돼 물결에 비친 이영의 모습은 마치 욕망과 마주한 것처럼 강렬한 눈빛을 담고 있어 신민아의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여기에 '너는 나를 믿었어야지'라는 카피는 이미 돌이킬 수 없는 관계로 나아간 두 사람을 나타내며, 이야기가 어떤 비극으로 향해갈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디바'는 9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