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9 23:00
연예

김호중, '미스터트롯 콘서트' 통편집…TV조선 측 "불법도박 논란 때문"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8.21 16:47 / 기사수정 2020.08.21 17:0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TV조선에서 방송되는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통편집된다. 

TV조선 측은 21일 엑스포츠뉴스에 "이날 오후 10시 편성된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에 김호중이 통편집 돼 전파를 탄다"고 밝혔다. 

김호중은 솔로 무대와 함께 류지광과 '다시 한번만' 듀엣 무대를 선보였지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을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김호중 씨는 콘서트의 흐름상 지장이 없는 선에서 편집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김호중의 통편집이 결정된 이유는 TV조선의 내부 방침 때문이다. 관계자는 "최근 김호중과 관련해 논란이 있었다. TV조선은 경찰 조사를 받거나 받을 예정인 분에 대해 방송 노출을 지양한다는 방침이 있다"고 전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지난 7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콘서트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TOP7과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 등이 출연했다. 

한편 김호중은 최근 불법 도박 사실을 인정하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