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박원이 DJ로 활약 중인 KBS Cool FM(89.1MHz)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연출 권예지, 작가 노혜리, 정수희)가 특집 방송으로 청취자와 만난다.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는 특집 방송으로 온택트 콘서트 '힙'을 개최할 예정이다. '힙'은 오는 24일 저녁 8시 KBS Cool FM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트리밍 시청이 가능하며, 오는 9월 3일 오후 10시에는 KBS Cool FM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이번 특집은 코로나19로 공개 방송이나 콘서트 현장에 갈 수 없는 청취자를 위해 온라인으로 함께 하는 비대면 콘서트 형식으로 마련되었다.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힙한 무대들로 청취자들과 실시간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비와이, 리듬파워, 치타, 제이미, 후디, 기린, 골든 등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출연을 알려 리스너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후디와 기린은 '놀면 뭐하니'에서 살짝 공개되어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오래 오래'를 라이브로 청취자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출연 라인업이 공개되자 약 1년 만에 KBS 라디오를 찾는 비와이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비와이는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에는 처음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진행을 맡은 박원과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 특집 온택트 콘서트 '힙'은 오는 24일 오후 8시 KBS Cool FM(89.1MHz)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트리밍 시청이 가능하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메이크어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