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CLC(씨엘씨)가 비주얼 필름을 공개하고 완벽하게 새로워진 CLC를 예고했다.
CLC는 오늘(2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주얼 필름 'I'M ···'을 공개했다.
이번 비주얼 필름은 CLC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매력을 각기 다른 콘셉트로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한 새 공식 로고와 눈부신 멤버들의 모습이 몽환적인 음악과 함께 교차되고 ‘UNDEFINABLE’, ‘DREAMY’, ‘ENLIGHTENING’, ‘SENSITIVE’, ‘SINGULAR’, ‘FUTURISTIC’, ’PREPARED’ 일곱 단어가 순차적으로 등장, 타이틀인 'I'M ···'과 만나 각 멤버를 가장 잘 표현하는 문장으로 완성되며 보는 이들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각기 다른 콘셉트 속 일곱 멤버를 동일하게 비추는 선명한 색의 레이저는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비주얼 필름을 접한 팬들은 CLC의 완벽 비주얼에 감탄을 금치 못하는 동시에 CLC 공식 로고, 팬덤 ‘체셔(CHESHIRE)’ 공식 로고와 공식 컬러 그리고 비주얼 필름까지 연이어 공개된 새로운 CLC의 모습을 환영하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CLC는 오는 9월 초 1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