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러블리즈 류수정 개인 인스타그램에는 사진이 다수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새 앨범 콘셉트 의상을 입고 있는 류수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남다른 비주얼은 공식 팬클럽 러블리너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9월 1일 발매하는 러블리즈 미니 7집 'UNFORGETTABLE'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와 함께 타이틀 곡명 'Obliviate'를 최초 공개했다.
앞서 블랙 수트를 입고 카리스마를 뽐낸 러블리즈는 새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순백의 의상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액자 속 러블리즈는 의자에 걸터 앉아 서로에게 기대며 카메라와 눈맞춤을 하고 있다. 특히 러블리즈의 새로운 미니 앨범 타이틀 곡명이 'Obliviate'임이 밝혀지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러블리즈가 준비한 콘텐츠는 이뿐만이 아니었다. 연달아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러블리즈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담아내며 'UNFORGETTABLE'에 대한 상상력을 끌어올렸다.
러블리즈는 오는 9월 1일 미니 7집 'UNFORGETTABLE'를 발매하고 러블리즈의 색으로 가요계를 가득 물들일 것으로 보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류수정 인스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