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1:07
연예

윤도현이 픽한 MV 여주 신수현, 100:1 뚫은 신예 '청순 러블리'

기사입력 2020.08.20 07:1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신수현이 출연한 윤도현의 '빗소리'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가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신수현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신수현은 촬영 대기 중 카메라를 향해 웃어 보이고, 포즈를 취해 보이는 등 장난기 가득 자연스러운 모습들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신수현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 '빗소리'는 지난 11일 발매된 윤도현의 새 앨범 ‘음악 캠핑 갈래?’의 타이틀 곡이다. 비가 올 때의 애틋한 추억과 아련한 감정을 담은 곡인만큼, 뮤직비디오 속 신수현의 풋풋하고 달달한 사랑 연기가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신수현의 뮤직비디오 캐스팅 비화 역시 눈길을 끈다. 앞선 보도자료에서 윤도현 측 관계자는 신수현의 뮤직비디오 출연이 윤도현 본인의 적극 추천으로 이루어졌음을 밝힌 바 있다. 약 100:1의 경쟁률을 뚫고 윤도현의 눈을 사로잡은 것으로 알려진 신수현은, 그에 걸맞은 연기를 선보이며 ‘빗소리’ 뮤직비디오를 빛냈다. 

신수현은 지난 1월 종영한 KBS2 ‘99억의 여자’로 데뷔한 신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만찢남녀'에 마틸다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