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06
연예

황희, '구미호뎐' 합류...조보아와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8.19 11:16 / 기사수정 2020.08.19 11:19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아스달 연대기' '의사 요한' 등을 통해 눈도장을 찍었던 황희가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에 합류한다.

10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 

황희는 극 중 동물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 수의사로, 지아(조보아 분)의 취재 프로그램 자문으로 활동 중인 신주 역을 맡았다. ‘아스달 연대기’의 잔혹한 무광, ‘의사 요한’의 인간미 넘치는 펠로우 이유준에서 이번엔 귀엽고 사랑스러운 수의사 신주로 완벽하게 변신한 황희는 시청자들에게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황희는 “대본을 펴자마자 그 자리에서 끝까지 읽었을 만큼 강렬했다. 시청자 분들께 큰 재미를 드릴 수 있을 거란 자신감이 생겼다. ‘구미호뎐’이라는 좋은 작품의 일원으로 합류할 수 있어서, 그리고 신주라는 캐릭터를 만나게 되어 이루 말할 수 없이 기쁘고 설렌다. 강신효, 조남형 감독님을 비롯한 최고의 스탭 분들, 배우 분들과 합심해서 현장에서 느끼고 있는 재미와 감동을 하루 빨리 전달 드리고 싶다. 시청자 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는 각오를 전했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지난 해 두 편의 드라마에 이어 tvN 새 드라마 ‘구미호뎐’에 합류하는 황희의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