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시크한 매력이 가득 담긴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러블리즈 미니 7집 'UNFORGETTABLE'의 단체, 개인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콘셉트 포토 속 러블리즈는 블랙 수트를 입고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가만히 서 있는 것만으로도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낸 러블리즈는 깊은 눈빛과 시크한 분위기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이어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다양한 색상의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을 시도한 것이 눈에 띈다. 여기에 독특한 액세서리가 러블리즈 멤버들 각자의 개성을 돋보이게 했다. 지금까지 본 적 없었던 러블리즈의 모습이 담긴 색다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자 팬들은 러블리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7일 커밍순 영상에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아내 판타지 스토리를 예고했던 러블리즈는 오는 20일 또 다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UNFORGETTABLE'에 대한 힌트를 풀어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트레일러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9월 1일 미니 7집 'UNFORGETTABL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울림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