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3:30
연예

'담보' 20일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성동일·하지원·김희원·박소이 참석 

기사입력 2020.08.18 15:46 / 기사수정 2020.08.18 15:4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담보'(감독 강대규)가 오는 20일 오후 8시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을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담보'는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성동일 분)과 그의 후배 종배(김희원)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박소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담보' 라이브채팅에는 인정사정 없어 보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 역의 성동일부터 구시렁거려도 속정 깊은 두석의  후배 종배 역의 김희원, 두석과 종배 두 아저씨들에게 예고 없이 찾아온 사랑스러운 9살 담보 승이 역의 박소이, 담보에서 보물로 잘 자란 어른 승이 역의 하지원까지 참석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담보'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캐릭터와 관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코너는 물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를 담은 '귀여움 폭발 담보 토크' 코너가 준비돼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영화와 연관된 소품인 삐삐를 활용한 '삐삐 암호 게임' 코너와 9살 담보가 그린 그림 퀴즈를 맞히는 '담보 텔레파시 게임' 코너를 통해 유쾌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배우와 시청자들이 소통하는 시간도 준비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담보'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은 카카오톡 #(샾)탭, Daum앱, 카카오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담보'는 9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