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9:56
연예

강유미 '장르만 코미디' 합류, '너튜브 고등학교' 카리스마 선생님

기사입력 2020.08.14 10:4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개그우먼 강유미가 ‘장르만 코미디’의 새로운 코너 ‘너튜브 고등학교’에 합류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JTBC ‘장르만 코미디’는 웹툰, 드라마, 예능, 음악 등 여러 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미디의 확장성을 추구하는 숏폼드라마 코미디. 매회 다채로운 코너들로 장르의 경계를 허문 찐 코미디의 진가를 발휘하며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웃음을 전파하고 있다.

이 가운데 개그우먼 강유미가 ‘장르만 코미디’의 새로운 코너 ‘너튜브 고등학교’에 출연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너튜브 고등학교’는 서울대가 법대, 의대를 폐지하고 너튜버 학과를 신설한 가상현실을 배경으로 한 시트콤으로, 명문사학 너튜브 고등학교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들이 담겨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강유미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강유미는 독보적인 분장 개그와 기발하고 획기적인 개그 콘텐츠들로 코미디계를 평정한 개그우먼이자, 구독자 63.9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 이에 강유미가 극 중 대한민국에서 서울대 입학률 1위를 자랑하는 명문사학 너튜브 고등학교의 열등반을 이끄는 강선생님으로 분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포스 넘치는 선생님으로 분한 강유미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책 대신 노트북을 들고 ‘구독자가 보고있다’라는 급훈 아래에 선 강유미의 번뜩이는 눈빛은 카리스마 넘치는 수업시간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강유미가 실제로도 인기 유튜버인 만큼 그 비법들이 사이사이 쏟아져 나올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진다.

‘장르만 코미디’ 제작진은 “강유미의 합류로 한층 든든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그는 첫 촬영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강선생님으로 변신, 학생들로 출연하는 개그맨들과 찰떡 같은 호흡을 과시하며 현장을 포복절도케 했다”면서 “특히 강유미가 이끄는 코너 ‘너튜브 고등학교’는 유튜브가 익숙한 시청자에게는 공감을 선사하고, 익숙하지 않은 시청자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전파하는 코너가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고퀄리티 숏폼드라마 코미디로 꽉 채워질 본격 장르 확장 코미디 JTBC ‘장르만 코미디’는 오는 15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JT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