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2:27
연예

'온앤오프' 성시경X신동엽, 연애 상담 라이브부터 침샘 자극 먹방 공개

기사입력 2020.08.14 10:22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온앤오프'에서는 성시경의 특급 인맥인 신동엽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성시경과 신동엽 두 사람은 5년 전 예능 프로그램 '마녀사냥'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남녀 연기 호흡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5년이 지난 후 이날 방송에서는 '성'마녀와 '신'사냥으로 돌아온 ‘2020 마녀사냥’을 떠올리게 하는 라이브 방송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사전에 받은 연애 사연 상담부터 깜짝 라이브 연결을 통해 즉석 연애 상담을 하는 시간까지 이어간다. 이날 SNS 라이브 방송에 처음 참여해본 신동엽은 "시상식 생방송보다 더 떨린다"며 베테랑 방송인답지 않게 시종일관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빠르게 올라가는 실시간 댓글을 읽지 못해 당황해하기도 하지만, 곧 그의 별명 '동엽신' 답게 재치 있는 대처로 지켜보던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든다.

또한 성시경은 신동엽만을 위한 특별한 만찬을 준비한다. 그는 4시간 이상 구워야 하는 바비큐 요리와 자신만의 레시피가 담긴 얼큰한 고추장찌개로 메뉴를 구성해 신동엽을 위한 애정과 정성을 보인다. 바비큐 요리를 맛본 신동엽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신동엽은 성시경의 바비큐 맛을 공유하기 위해 프로 먹방러 개그맨 김준현을 초대해 3인만의 풍성한 미식회를 즐긴다. 김준현 또한 "시경이 형은 요리할 줄 아는 사람"이라며 극찬을 이어간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부부의 세계' 민현서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심은우의 첫 단독 화장품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진 배우 한보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초특급 손님 신동엽,  김준현과 함께 하는 성시경의 특별한 OFF는 오는 8월 15일 오후 10시 40분 tvN '온앤오프'에서 공개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tvN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