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가 신곡 “운전만해 (We Ride)” MV 티저를 공개했다.
12일 오후 6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운전만해 (We Ride)” MV 티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레트로 감성의 화려한 조명이 감싸고 있는 도시를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무심한 표정으로 함께 차를 타고 달리는 듯한 모습으로 시작하여 분홍색으로 꾸며진 핑크 룸부터, 테니스 코트, 해변가, 테라스 바까지 멤버 별 각자 컨셉에 맞는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운전만해 (We Ride)” 티저를 통해 30초가량의 음원이 베일을 벗었다. 그루브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세련된 멜로디와 함께 “운전만해”라는 반복되는 가사가 강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많은 음악 팬들로부터 브레이브걸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운전만해 (We Ride)”는 레트로 무드 시티팝 장르의 댄스곡으로 권태기를 마주한 오래된 연인 사이의 침묵을 ‘운전만해’라는 가사로 공감 있게 담아낸 곡이다. 더불어, 매 앨범 다양한 시도를 해왔던 브레이브걸스가 이번 앨범 역시, 비주얼과 음악적 컨셉에 있어 또 한 번 변신을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14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We Ride’를 발매 후,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