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9:30
연예

'소년멘탈캠프' 정세운 "첫 만남 어색했지만…그것마저도 즐겼다" 

기사입력 2020.08.12 12:38 / 기사수정 2020.08.12 12:38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소년멘탈캠프'로 함께하게 된 네 사람이 케미에 대해 입을 열었다. 

12일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데프콘,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과 연출 김동욱 PD가 함께 자리했다.

'소년멘탈캠프'는 치열한 경쟁, 바쁜 스케줄로 지쳐버린 아이돌들의 심리를 낱낱이 파악하고, 자신도 몰랐던 모습을 알아가며 함께 힐링하는 ‘아이돌 심리 강화’ 프로젝트.

'소년멘탈켐프'를 통해 함께 하게 된 4인방. 네 사람의 케미는 어땠을까.

이진혁은 "사실 2명, 2명은 친했다. 물론 처음 시작할 때는 조금 어색했다. 이 프로그램에서 뭘 재미있게 할까 생각했고 '편안하게 바로 친해질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있었다. 하지만 3시간 만에 그런 걱정이 사라졌다"고 답했다.

정세운은 "재환이 형의 몰랐던 부분도 알게 됐다"며 "서로 다들 잘 모르니까 어색한 것도 있었지만 전 그런 게 재미있어서 좀 즐기고 했다. 어색한 것마저도 즐길 정도로 서로의 합이 좋았다"고 이야기 했다.

김 PD 역시 "시간이 지날수록 네 사람이 친해지는 걸 보면서 만족스럽더라"고 덧붙였다. 

한편 '소년멘탈캠프'는 7일 오전 11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M C&C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