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07:00
연예

'소년멘탈캠프' PD "김재환·정세운·김우석·이진혁, 새로운 케미 보여줄 것"

기사입력 2020.08.12 12:37 / 기사수정 2020.08.12 12:37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김동욱 PD가 '소년멘탈캠프' 멤버들 섭외 계기를 밝혔다. 

12일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데프콘,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과 연출 김동욱 PD가 함께 자리했다.

'소년멘탈캠프'는 치열한 경쟁, 바쁜 스케줄로 지쳐버린 아이돌들의 심리를 낱낱이 파악하고, 자신도 몰랐던 모습을 알아가며 함께 힐링하는 ‘아이돌 심리 강화’ 프로젝트.

가장 먼저 김동욱 PD는 멤버들을 꾸린 계기를 밝혔다. 김 PD는 "데프콘 씨는 검증된 아이돌 프로그램 진행자고 리얼리티 프로그램 경험도 많다. 그래서 저희 프로그램의 적임자라고 생각했다. 함께 촬영하면서 진행 센스가 뛰어나더라"고 극찬했다. 

또한 '소년멘탈캠프' 4인방에 대해서도 "친분과 낯선 게 섞여있다보니 새로운 케미를 만들어낼 수 있을 거 같았다"고 전했다.

이어 "네 분이 산전수전도 겪고 대중 사랑도 많이 받았다. 그래서 심리적인 부분에서 남다른 부분이 있을 것 같았다. 프로그램 오프닝에 '유리멘탈'을 '강철'로 바꿔주겠다고 했는데 또 다른 부분을 보게 됐다. 이 네 분의 건강한 정신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며 네 사람을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소년멘탈캠프'는 7일 오전 11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M C&C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