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5:50
연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상엽, 연애 감성 자극하는 현실 남친美

기사입력 2020.08.10 14:23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상엽의 로맨스가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지난 8, 9일 방송된 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소아과 병원 내과의 윤규진으로 열연중인 이상엽은 이민정(송나희 분)과 두번째 연애를 시작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나희를 위해 직접 요리를 해 주고 병원에서 사람들의 눈을 피해 몰래 데이트를 즐기며 달달한 비밀 연애를 이어가던 규진은 생각지 못한 상황에 부딪히며 크게 당황했다. 병원 후배 성우(김현목)가 규진의 연애 사실을 모른 채 사촌 누나를 소개시켜준 것. 설상가상 나희가 소개팅 현장을 목격하며 난처한 상황에 빠진 규진은 삐친 나희를 풀어주려 얼굴 근육을 모두 사용한 특급 애교를 선보이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후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인 한강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낸 규진은 나희와의 결혼 생활을 돌아보고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하며 달달한 입맞춤으로 서로에 대한 깊어진 마음을 확인,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가득 채웠다. 방송 말미 재석(이상이), 다희(이초희) 커플의 결혼 선언으로 폭탄이 던져진 가운데 동생 커플의 결혼 선언이 규진의 앞날에 어떤 영향을 줄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상엽은 잠자는 연애 세포를 깨우는 로맨틱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섬세한 감정 표현과 디테일한 연기로 연인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여지를 남기며 진한 감동과 여운을 주고 있다.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에 현실감을 더해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는 이상엽이 보여줄 박력과 귀여움 넘치는 직진 로맨스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