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22:53
연예

노아, 황정음X윤현민 '그놈이 그놈이다' OST 참여…오늘(10일) 발매

기사입력 2020.08.10 13:4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노아(NOAH)가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OST 다섯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현주(황정음 분)의 머릿속을 어지럽혔던 환영의 정체가 밝혀지고, 숨은 전생들이 베일을 벗으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그놈이 그놈이다’. 진지, 아련, 코믹을 넘나들며 입체적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노아(NOAH)의 ‘우리의 이별은 거짓말 같아’가 발매됐다.

‘우리의 이별은 거짓말 같아’는 전생을 거듭하며 현주를 기다려온 지우의 애절함이 느껴지는 곡으로, 노아(NOAH)의 짙은 호소력과 폭발력 있는 가창력이 돋보인다. 또한, 노아(NOAH)의 목소리에 후반부로 치닫는 스트링과 섬세한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극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번 곡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뽐낸 노아(NOAH)는 ‘봄이였어요’를 비롯한 ‘목요일’등의 싱글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 활동을 공식화했으며,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곡은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김재중의 ‘여리디 여린 사랑을’, V.O.S.의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 등의 곡을 작업한 ‘빅가이로빈(bigguyrobin)’과 ‘미후왕’이 협업한 것으로, 이에 ‘최상언’, ‘김홍준’이 뭉쳐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노아(NOAH)가 부른 ‘그놈이 그놈이다’ OST Part.5 ‘우리의 이별은 거짓말 같아 - 노아(NOAH)’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모스트콘텐츠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