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34
연예

민우혁X손준호, '고스타 버스타' 구독자 이벤트 편 특별 게스트 출연

기사입력 2020.08.07 14:58 / 기사수정 2020.08.07 15:00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김태우의 유튜브 예능 '고스타 버스타'가 특별한 구독자 이벤트로 찾아온다.

7일 오후 6시 공개되는 김태우의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 – 지금 태우러 갑니다'는 구독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 편으로 진행된다. 유튜브를 통해 사전 선발된 구독자들을 위해 뮤지컬 배우 민우혁과 손호준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첫 번째 사연의 주인공은 20대 초반의 두 친구로 서로 다른 취향의 고민을 전한다. 민우혁은 구독자들의 사연을 듣고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중 한 곡을 즉석에서 선보이며 폭발적인 성량과 감성을 선사한다.

두 번째는 코로나19로 인한 휴직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힐링을 원하는 부부 구독자의 사연을 전한다. 이에 손준호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의 한 곡을 선보이며 구독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다. 

이어 김태우의 팬이라고 밝힌 구독자를 위해 김태우가 나선다. 김태우는 사연에 적혀 있던 '보통날'을 읽고 god의 곡 '보통날'을 구독자의 사연에 맞춰 개사해 희망을 전한다.

'고스타 버스타 – 지금 태우러 갑니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P&B엔터테인먼트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