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3:52
연예

'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X윤현민, 설렘+코믹 데이트…묘한 기류 포착

기사입력 2020.08.03 15:59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황정음과 윤현민의 설렘과 웃음이 공존하는 자전거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는 한강에서 다정한 한때를 보내는 황정음(서현주 역)과 윤현민(황지우 역)의 모습이 담긴 9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 오늘(3일)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서현주(황정음 분)는 누군가를 찾는 듯 주위를 두리번거리고 있다. 그녀는 한 어린이에게 스파르타식 자전거 교육을 받고 있는 황지우(윤현민)를 발견, 놀란 표정으로 그들에게 다가가 호기심을 자아낸다.

“페달을 밟자마자 밀 듯이 출발하라고요”라는 어린이의 답답한 외침에 “알겠습니다”라며 공손히 대답한 황지우는 자전거 타기에 도전, 출발도 못하자 어린이는 “무슨 어른이 자전거도 못 타요”라며 한심하다는 눈빛을 발사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를 지켜본 서현주는 “(연습할 때까지) 기다리긴 좀 그런데”라며 황지우를 한 번 더 절망시킨다.

하지만 서현주는 자신의 뒤에 황지우를 태우는 반전을 선사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떨어지면 다친다는 서현주의 걱정 어린 말에 황지우는 그녀의 어깨를 살포시 감싸 묘한 기류를 형성, 눈동자를 굴리며 긴장한 서현주의 표정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거리게 한다.

서현주와 황지우가 갑자기 데이트를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몸의 거리가 가까워진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오늘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황정음과 윤현민의 가슴 설레는 데이트는 오늘(3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KBS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