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EBS 라디오 '정세운의 경청'에 EBS 연습생 펭수와 Mnet ‘고등래퍼3’ 우승의 주인공 이영지가 출연한다.
EBS1 '자이언트 펭TV'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펭수와 M.net '고등래퍼3', '굿걸'에 출연해 대세 래퍼로 자리매김한 이영지는 이날 청소년의 자존감을 지켜주기 위한 '경청 자존감 수비대' 코너에 함께할 예정이다.
이들은 청취자의 사연을 듣고 함께 고민을 나누며,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었던 역대급 케미와 입담을 선사할 것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펭수는 EBS 라디오에 처음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또한, 이영지의 깜짝 라이브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는 후문이다.
EBS 라디오 '경청'의 DJ 정세운은 '대세 청소년 펭수와 이영지를 청소년 소통프로젝트 ‘경청’에 함께 모실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최선을 다해 재밌는 시간 만들어 보겠다'고 전했다.
EBS FM ‘경청’은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청소년을 위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지상파 라디오(수도권 기준 104.5MHz), 인터넷 라디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반디'로 만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EBS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