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7:57
연예

'탑골GD' 양준일, 김경호 소속사 프로덕션 이황과 전속계약 체결[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7.30 11:51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양준일이 가수 김경호가 소속되어 있는 프로덕션 이황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프로덕션 이황은 3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가수 양준일씨가 대표로 있는 (주)엑스비와 주식회사 프로덕션 이황은 전략적 제휴 관계를 협약하고, 엑스비는 양준일 씨의 음반 제작 및 프로덕션, 프로덕션이황은 그에 따른 매니지먼트 및 음반 홍보와 프로모션을 담당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프로덕션 이황은 김경호, 곽동현, 윤성기, 성악가 신문희 등이 소속되어 있는 음반제작, 뮤지션 매니지먼트, 공연기획 등을 주력으로 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프로덕션 이황 측은 오는 8월 중순 양준일의 새로운 음원이 19년 만에 공개된다며 "오랜만에 대중에 선보이는 곡인 만큼 아티스트 본인이 직접 심혈을 기울여 곡 작업과 음반 재킷 및 뮤직비디오 등의 전반적인 음반 준비 작업을 진두지휘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양준일의 첫 단독콘서트가 오는 9월 중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이라며 "코로나19의 발생 현황과 이에 따른 정부 지침에 맞춰 안전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예정이며 이후 지방 투어 공연 일정도 조율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양준일은 지난해 12월 JTBC '슈가맨3' 출연을 계기로 '탑골GD'라는 수식어와 함께 신드롬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프로덕션 이황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