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23
연예

밴드 신인류 출신 신온유, 활동명 Oo(오오)로 새출발…‘트레인’ OST 참여

기사입력 2020.07.30 10:4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신인류 전 멤버 신온유가 활동명을 Oo(오오)로 바꾸고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선다. 

가수 Oo(오오)가 참여한 OCN 주말드라마 ‘트레인’ 두번째 OST  ‘With You’(위드 유)가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위드 유’는 사랑하는 사람을 지켜주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는 운명에 안타까워하는, 그러나 다른 세계에서는 꼭 그러기를 바라는 심정을 대변하는 곡이다.

최근 ‘트레인’에서 서도원(윤시윤 분), 한서경(경수진)은 A세계와 B세계를 관통하는 미스터리한 평행세계 스토리를 펼쳐내며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이 분노, 애틋함, 슬픔 등이 뒤섞인 다양하고 리얼한 감정 연기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새 OST인 ‘위드 유’는 시청자들의 감정 이입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 ‘위드 유’는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담담하게 독백하는 듯한 Oo(오오)의 부드러운 보컬이 첼로와 함께 쌓이면서 따뜻한 사운드로 가득 채워진 포크 스타일의 노래다.

가창에 참여한 Oo(오오)는 ‘멜로가 체질’ 히트 OST 중 하나인 ‘작가미정’을 비롯해 이 시대 청춘들의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한 음악들로 인기를 얻은 신온유의 솔로 활동명이다. Oo(오오)는 이렇다 할 뜻은 없이 감탄사를 닮은 이름으로 ‘Oo’ 문자의 형태처럼 음악도 자연스럽게 닮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다. 그 시작으로 이번 ‘트레인’ OST에 참여하며 새롭고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트레인’은 살인사건이 있던 밤,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세계에서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연쇄살인에 개입하는 형사의 ‘평행세계 미스터리’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