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00
연예

[단독] 로이킴, 해병대 근황 포착…늠름한 자태 "건강하게 돌아가겠다"

기사입력 2020.07.27 15:21 / 기사수정 2020.07.27 15:2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로이킴의 해병대 훈련 사진이 공개돼 반가움을 자아냈다.

최근 해병대 공식 블로그에는 수료식을 앞둔 신병 1259기의 6주차 훈련 모음 사진과 영상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로이킴은 해병대 전우들 속 유난히 작은 얼굴을 자랑해 이목을 끈다. 특히 해병대에 입소한지 한달 반 여만에 피부가 까맣게 그을려져 있어 그간 훈련이 얼마나 고됐음을 짐작하게 한다.

그와중에 로이킴은 마스크를 쓰고도 오똑한 콧날과 짧은 삭발 헤어스타일에도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기도. 한층 늠름해진 자태를 자랑하고 있는 로이킴은 더욱 짙어진 남성미를 풍긴다.

또한 로이킴은 영상편지를 통해 자신감 넘치는 목소리로 "어머니 아버지 사랑합니다. 건강하게 돌아가겠습니다!"라고 남겨 뭉클함을 자아낸다.

앞서 로이킴은 지난달 15일 경상북도 포항에 위치한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소했다. 입소하기에 앞서 로이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짧은 머리와 거수경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로이킴은 7주간의 해병대 기초 훈련을 이수한 뒤 자대 배치를 받고 현역으로 복무할 계획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해병대 공식 블로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