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33
연예

하승진♥김화영, 결혼 9주년 리마인드 웨딩 '미녀와 야수' [화보]

기사입력 2020.07.27 12: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농구선수 출신 크리에이터 하승진과 그의 아내 김화영 커플의 특별한 리마인드 화보를 27일 해피메리드컴퍼니가 공개했다. 

키 221cm 대한민국에서 가장 키 큰 남자와 사랑에 빠진 공주님 이야기. 이른바 ‘미녀와 야수’ 커플의 결혼 9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다. 인어공주부터, 미녀와 야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이르기까지, 많은 콘셉트 중 선별된 몇 컷을 공개한다.


현재 약 2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스타 하승진은 이번 화보를 계기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결혼식을 미루거나, 해외로 허니문을 떠나지 못하는 신랑 신부들의 안타까운 마음을 위로하고자 한다.

웨딩매거진 '투브라이드', 해피메리드컴퍼니와 웨딩디렉터봉드와 함께 예비신랑 신부 1쌍을 선정해 웨딩 촬영 비용을 지원하기로 했다. 하승진 유튜브(하승진)나 웨딩디렉터봉드 유튜브(봉드 BONGDE)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하승진 딸이 입은 드레스는 웨플베베, 스튜디오 촬영의 헤어&메이크업은 코코미카에서 맡았다. 하승진 & 김화영 가족의 리마인드 화보는 웨딩매거진 '투브라이드' 2020년 8월 호 지면 및 인스타그램, 포스트, 블로그, 티브이럭스(TVLux)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투브라이드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