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4:46
연예

박해진X박기웅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 8월 중순 선보인다

기사입력 2020.07.27 11:1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박해진과 박기웅이 브로맨스를 자랑한다.

박해진과 박기웅은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과 함께 선보였던 네이버 오디오클립 ‘꼰대인턴 상담소’의 시즌2 프로젝트인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에서 새롭게 호흡을 맞춘다.

오는 8월 중순부터 평일 오후 10시에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공개되는 박해진X박기웅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주제와 사연들로 청취자들에게 재미와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2의 스페셜 게스트로 정성호, 고건한, 김희재가 출격한다.

지난 시즌1의 박해진 X 김응수 ‘꼰대인턴 상담소’는 배우 김응수, 손종학과 가수 김희재가 함께해 네이버 오디오클립 채널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시즌2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은 오디오클립 채널과 네이버 부모i판과 마운틴무브먼트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통해 접수된 사연으로 구성된다. 배우들과 게스트의 팬들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창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첫 번째 주제는 '방구석에서 즐기는 특별한 취미생활'로 최근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어려워지고 활동 제약이 많아지면서 여름방학과 휴가 계획을 바꾸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많아진 가운데 나만의 특별한 힐링 라이프를 즐기는 비법과 사연으로 꾸며진다.

'비가 오면 생각나는 나만의 추억'으로 비와 관련한 다양한 사연들을 포함한 '누구에게도 말 못할 익명의 고민상담', ‘내 인생을 바꾼 명언 혹은 사건’ 등 특별한 주제의 다양한 사연들로 구성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소속사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