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CHEEZE(치즈)가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OST에 참여했다.
치즈가 부른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여섯 번째 OST '너라서 고마워'가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너라서 고마워'는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음악감독 남혜승과 오랜 호흡을 같이한 B.a.B가 함께 작업한 곡이다.
지난 18일 방송된 9회에서 강태(김수현 분)와 문영(서예지)의 첫 키스신을 비롯, 다수의 주요 신에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겨준 바 있다.
이 곡은 따뜻한 피아노 멜로디 위에 수줍게 귓가에 속삭이는 듯한 치즈의 부드러운 음색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이어 후반부 고조되는 감정을 표현하듯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가 곡의 극적인 분위기를 완성한다.
치즈는 '어떻게 생각해', '좋아해'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5월 다양한 소녀의 감수성을 담은 미니앨범을 발매했다.
최근에는 스텔라장, 러비, 박문치와 의기투합해 결성한 팀 '치스비치'로 신선한 콘셉트와 강렬한 음악을 선보여 대중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 드라마 '남자친구', '사랑의 온도', '수상한 파트너'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에 꾸준히 참여했으며, 이 곡을 작곡한 남혜승 음악감독과는 '남자친구' OST 이후 두 번째 협업으로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극에 완벽히 어우러지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치즈가 부른 여섯 번째 OST '너라서 고마워'는 2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모스트콘텐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