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예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2020 핑클'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23일 위클리 공식 SNS 및 Mnet 엠카운트다운 SNS에는 위클리가 커버한 핑클 ‘내 남자친구에게’ 스페셜 스테이지 비하인드 사진이 다수 공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클리는 발랄한 체크톤 의상과 넘치는 에너지로 데뷔 1개월이 채 안된 ‘새싹’ 신인의 풋풋한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모았다.
앞서 위클리는 2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후속 활동 곡 ‘헬로(Hello)’ 퍼포먼스에 이어 레전드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 '내 남자친구에게' 스페셜 스테이지를 공개, 여름을 맞은 특별한 무대를 꾸며 눈길을 모았다.
위클리 멤버들은 멜빵바지부터 캡모자, 니삭스까지 레트로 분위기 가득한 아이템들을 완벽 소화한 것은 물론 완벽 퍼포먼스와 ‘과즙미’ 팡팡 터지는 사랑스러운 무대매너로 단번에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1세대 걸그룹 대선배인 핑클의 배턴을 이어받아 2020년 가장 ‘핫’한 신예 위클리만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된 ‘내 남자친구에게’ 무대는 공개 직후부터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가 10년만에 신규 론칭한 걸그룹 위클리는 지난 6월 30일, 데뷔 미니앨범 ‘위 아(We are)’를 발표했으며 타이틀 곡 ‘Tag Me (@Me)’ (태그 미)로 활동 중이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후속곡 ‘헬로’로 2주간의 스페셜 활동에 돌입한 위클리는 라디오, 화보까지 다방면에서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공식SNS, 위클리 공식 SNS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