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40
연예

골든차일드, 'ONE(Lucid Dream)' 활동 마무리…'성장돌' 면모

기사입력 2020.07.20 07:3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ONE(Lucid Dream)' 활동을 끝마쳤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ONE(Lucid Dream)'으로 다채로운 감각을 발산하며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달 23일 미니 4집 'Take A Leap'를 발매하고 약 5개월 만에 컴백한 골든차일드는 타이틀곡 'ONE(Lucid Dream)'으로 팬들을 만났다. 골든차일드는 도입부부터 강렬한 'ONE(Lucid Dream)'의 몽환적인 사운드, '칼군무돌'다운 완벽한 퍼포먼스, 눈을 뗄 수 없는 카리스마로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골든차일드의 컴백은 국내를 넘어 세계의 관심까지 집중시켰다. 발매 직후 음원사이트 벅스에서 전곡이 차트에 진입했고, 그 외 국내 다수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또 'ONE(Lucid Dream)'은 캄보디아, 이스라엘 아이튠즈 탑 KPOP 앨범 차트에 1위를 차지했고,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러시아, 캐나다, 일본 등 TOP5 안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골든차일드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1500만 뷰 돌파했고, 현재 2500만 뷰를 넘어 3000만 뷰를 향해 가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ONE(Lucid Dream)'은 골든차일드의 정규 1집 '리부트(Re-boot)'의 타이틀곡 'WANNABE'와 정규 1집 리패키지 'Without You'를 잇는 자아 찾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이다. 소년에서 어른으로 성장하며 느끼는 성장통을 골든차일드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노래다. 골든차일드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함께 한다면 무엇이든 꿈꿀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골든차일드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골든차일드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 덕분에 이번 활동을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더욱 성장할 골든차일드 모습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25일 '제26회 드림콘서트 CONNECT:D'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