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THQ노르딕(THQ Nordic)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디스트로이 올 휴먼! (Destroy All Humans!)’ 한국어판을 PC, PS4, Xbox One으로 오는 7월 29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7월16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디스트로이 올 휴먼!’은 PS2 시절의 컬트 명작 게임 ‘디스트로이 올 휴먼!’을 새롭게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사악한 외계인 크립토-137이 되어 1950년대의 지구인을 공포로 몰아넣으며, 외계인의 침공 액션 어드벤처라는 본질을 충실하게 재현한 이 리메이크 작품에서 지구인의 DNA를 수집하고 미국 정부를 무너뜨려야 한다.
온갖 종류의 외계 무기와 초능력을 활용하여 보잘것없는 인간들을 섬멸하라. 비행접시로 인간들의 도시를 콩가루를 만들어라. 인류에게 위대한 한 걸음을 선사하라.
‘디스트로이 올 휴먼!’ PC, PS4, Xbox One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유튜브, H2몰,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H2 인터렉티브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