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05
연예

'쇼챔' 블랙핑크, 무대 없이 1위…유승우·우즈(조승연)·SF9·솔지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7.15 19:24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블랙핑크가 '쇼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1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7월 셋째주 1위가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에는 블랙핑크,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SF9, 지코, 마마무 화사가 나란히 올랐다. 치열한 접전 끝에 1위의 주인공은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이 차지했다. 블랙핑크는 무대 없이 이번에도 1위를 차지하며 월드스타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이날 '쇼챔피언'에서는 컴백 무대도 차례로 공개됐다. 

유승우는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을 자랑하며 타이틀곡 '걸을까' 무대를 공개했다.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함께 부르는 유승우는 '감성 장인'다운 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엑스원 출신 WOODZ(조승연)는 'NOID'와 '파랗게'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그레이 색 수트를 입은 조승연은 머리를 깔끔하게 정돈한 채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파랗게'는 우즈가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그의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발견할 수 있는 곡이다. 이 무대를 통해 우즈는 랩, 노래, 퍼포먼스까지 모두 소화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다시 한 번 자랑했다. 

SF9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SF9은 '별을 따라',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를 선보였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SF9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다시 한 번 매력적인 무대를 꾸몄다.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는 자유로운 여름 분위기를 담은 하우스 장르 곡이다. 에너제틱한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트렌디한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특별한 여름 에너지를 담아냈다. 

이어 솔지는 '오늘 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로 마지막을 장식했다. 그는 특유의 울림 있는 보이스로 깊은 감성을 선보였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서는 SF9, 솔지, AB6IX(에이비식스), WOODZ(조승연), 유승우, VERIVERY, 골든차일드, 가비엔제이, 보이스퍼, 하현상. DONGKIZ, I:KAN, 3YE(써드아이), 루, E'LAST, 핑크판타지가 출연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