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5:33
경제

글로벌쉐어,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지원 “지속적으로 생리대 지원할 것”

기사입력 2020.07.14 21:08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는 지난 9일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를 좋은 친구 청소년 지역아동센터(센터장 박민선)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복지 사각지대의 여성 청소년들은 경제적인 이유로 생리대를 구입하기 부담스러운 상황을 겪고 있으므로 언제든 필요할 때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생리대 160여 팩과 함께 위생 팬티도 전달했다.

지역아동센터 박민선 센터장은 “여성 청소년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 아이들이 언제든 편하게 생리대를 사용하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쉐어 고성훈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있는 여성 청소년들이 생리대를 구입하기에 부담스러운 것이 현실”이라며 “앞으로도 여성 청소년들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도록 지속적으로 생리대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쉐어는 외교부 소관 비영리법인으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의료보건 지원, 긴급생계 지원, 교육 지원, 환경 개선, 긴급구호 활동 등을 실천하는 국제구호 NGO이다.

주요 지원 사항은 해외 지원으로 화상환자 지원, 빈곤아동 지원, 교육 지원, 국내 지원으로 미혼모가정 지원, 난치병 치료비 지원, 보육원 아동 및 퇴소 청소년 지원, 저소득가정 지원 등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글로벌쉐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